한국은 그들이 만든 콘텐츠 덕분에 영화 산업의 프리미엄 목적지가 되었습니다. 대한민국의 명석한 마인드들이 펼치는 멋진 이야기를 기대하셔도 좋습니다. 그들이 만든 최고의 드라마 시리즈를보고 즐길 수 있습니다. 

2019년에 봉준호와 그의 팀은 올해의 가장 큰 영화 중 하나가 된 기생충을 개봉했습니다. 놀라운 이야기를 들려주는 동시에 영화 산업을 둘러싼 장벽을 허물었기 때문에 놀라운 경험이었습니다. 그것은 항상 서구 중심의 산업이었지만 세계의 동쪽이 따라 잡았습니다.

TV 시리즈와 관련하여 SK는 몇 년 동안 멋진 시리즈를 출시했습니다. 지난 20년 동안 그들은 한국뿐만 아니라 해외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놀라운 TV 프로그램을 선보였습니다.

ManTV와 같은 플랫폼에서 볼 수 있듯이 일부 프로그램에는 다른 모든 프로그램이 있습니다. 시청할 수 있는 최고의 시리즈를 살펴보겠습니다.

Reply Series

Nostalgia는 전 세계 콘텐츠의 큰 부분을 차지합니다. 답장 시리즈를 통해 시청자들은 누군가에게는 길을 잃었을 수도 있는 과거로 돌아갑니다. 응답하라 1997을 통해 이 시리즈는 1990년대 후반 국내에 보이 밴드 열풍이 도래한 시기를 탐구했습니다. 2010년대 사람의 시점에서 그 당시 10대들의 싹트기 시작한 로맨스에도 초점을 맞췄다. 

이것은 Reply 시리즈의 세 쇼 모두의 전제였습니다. 그것은 한 캐릭터의 과거를 들여다보는 것이었고 당시의 문화적 규범과 커뮤니티의 캐릭터 사이의 역학을 포함했습니다. 

세 작품 모두 대히트를 쳤지만 가장 인기 있는 작품은 응답하라 1988이지만 1997, 1994도 한 번 볼만한 좋은 작품이었다. 또한 세 가지 프로그램 모두에서 어떤 일이 발생하는지 확인하기 위해 특정 시청 순서를 따를 필요가 없습니다.

고블린

이름에서 알 수 있듯 고블린은 과거에 들어봤을 법한 마법의 생물에 관한 것입니다. 물론, 이것은 그가 불멸의 존재가 되도록 저주를 받았기 때문에 생물체에 대한 다른 해석입니다. 저주를 풀 수 있는 유일한 방법은 가슴에서 칼을 빼낼 수 있는 신부를 찾는 것뿐입니다. 

이 쇼는 판타지에 기반을 두고 있지만 현대적인 설정과 김신 도깨비의 역사를 훌륭하게 혼합했습니다.

태양의 후예 

전쟁으로 폐허가 된 나라에서유시진과 강모연 박사의 복잡한 로맨스를 그린 드라마. 그들은 또한 그 산업에 빛을 비추는 많은 군사적 문제를 다루어야 합니다.

이것들은 당신이 봐야 할 쇼의 일부일 뿐이지만 시간이 있을 때 선택할 수 있는 수백 가지가 더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