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nTV: 한국 최고의 솔로 아티스트

한국 음악 산업은 보이그룹과 걸그룹이 지배하고 있지만 솔로 아티스트도 놀라운 보컬, 복잡한 안무, 엄청난 카리스마 및 중독성 있는 노래로 차트 1위를 차지합니다. 한국 최고의 솔로 아티스트들을 바로 여기 ManTV에서 확인하세요!

에일리

에일리는 미국에서 태어난 한국계 미국인 싱어송라이터입니다. 그녀는 고등학교에 다니고 졸업장을 받은 뉴저지에서 대부분의 삶을 보냈습니다. Shen은 한국에서 데뷔하기 훨씬 전에 미국에서 Muzo Entertainment와 계약을 맺었습니다. 그러나 그녀는 미국과 달리 한국에서 연기 경력을 시작했습니다. 

Taemin

SHINee의 태민은 2008년 보컬로 데뷔하여 마침내 한국의 베스트 셀러 아티스트 중 한 명이 되었습니다. 2014년 샤이니 멤버 최초로 솔로 활동을 했다. K-pop에서의 그의 목표는 단순히 기존의 것을 복제하는 것이 아니라 다른 음악 장르를 추가하고 새로운 사운드와 접근 방식을 모색하는 것입니다. 빌보드와의 인터뷰에서 그는 남성과 여성의 움직임을 결합하여 젠더에 대한 선입견을 무너뜨리고 싶다고 말했습니다.

아이유IU

아이유(IU)는 이지은이 출연자 조합과 청취자 전체를 대표하기 위해 사용한 예명이다. K-pop 세계는 그녀의 예명으로 그녀를 알고 있으며, 그녀는 그녀가 발표한 앨범으로 인해 열성적인 팔로워를 개발했습니다. K팝 슈퍼스타라면 그녀는 종종 가장 영향력 있는 인물로 인식된다. 이 외에도 아이유는 각종 드라마와 라디오, 방송에 출연하며 MC를 맡고 있다. 

제이

홉(J-Hope)으로도 알려진 제이홉 정호석은 대한민국의 보이그룹 방탄소년단의 멤버이다. 그는 그룹의 리드 댄서이자 래퍼입니다. 그는 여러 상을 수상한 BTS와의 작업으로 인해 전 세계적으로 가장 잘 알려진 인물 중 한 명으로 인기를 얻었습니다. 

J-Hope는 그룹에 합류하기 전에 LA의 언더그라운드 스트리트 댄스 팀인 Neuron의 멤버였습니다. 그의 댄스 경력은 그의 인기 상승에 중요한 요소였습니다. 2018년에는 솔로 아티스트로서 첫 믹스테이프를 발매했다. 노래 제목은 그가 주연한 뮤직 비디오의 주제이기도 했습니다.

Amber

Amber Josephine Liu는 그녀의 예명 Amber Liu로도 알려져 있습니다. 그녀는 랩, 노래, 춤, 공연 및 음악을 만듭니다. Amber는 LA에서 태어나고 자랐지만 16세에 한국의 수도 서울에서 엔터테인먼트 사업에서 전문 경력을 시작했습니다. 17살에 걸그룹 f(x)로 K-pop 데뷔를 했을 때, 그녀는 빠르게 장르 역사상 가장 인기 있는 말괄량이 중 한 명으로 자리 잡았습니다.

슈가

예명 슈가, 어거스트디로 잘 알려진래퍼이자 음반 프로듀서 민윤기가 한국의 유명 보이그룹 방탄소년단의 멤버로 대중에게 데뷔했다. 슈가가 방탄소년단의 앨범에 수록된 많은 곡의 작사 및 작곡을 맡았다는 점은 매우 중요합니다. 그는 개념화와 개념화의 모든 부분에 대해 전적으로 책임이 있습니다. 

힙합과 R&B 음악은 그가 피아노로 창조하는 장르 중 하나이며, 그가 탁월한 재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 외에도 슈가는 다양한 아티스트를 위해 여러 곡을 작곡했으며 수많은 상을 수상했습니다. 

Taeyeon

김태연은 중학생 시절 SM Entertainment의 Starlight Academy에서 K-pop 훈련을 시작했으며 2008년 소녀시대로 프로 데뷔했습니다. 아시아 전역에서 인기 급상승이 일어났고, 그룹은 일본과 남한에서 특별한 찬사를 받았습니다. 한국. 그 결과 태연은 솔로 EP와 앨범을 냈을 때 큰 호응을 얻었다. 

G-Dragon으로G-Dragon

더 잘 알려진권지용은 K팝 세계의 레전드로 여겨진다. 다재다능한 아티스트는 래퍼, 가수, 작곡가, 사업가 및 패션 아이콘입니다. 지드래곤은 2006년 YG엔터테인먼트에서 6년간의 연습생을 마치고 빅뱅으로 K팝 데뷔를 했다. 

현재 지드래곤은 빅뱅과 그의 솔로 프로젝트 및 기타 아티스트의 곡을 작곡, 편곡하고 있다. 그는 한국의 가장 상징적 인 K-pop 공연자 중 한 명으로 알려져 있지만 청소년 문화, 음악 제작 및 디자인에 대한 그의 영향도 상당합니다. 그 공로로 30세 이하 아시아 연예계 최고상을 수상했다.

권위자

현아 예명 현아로 알려진 싱어송라이터 김현아도 연예계에 낯설지 않다. 싸이와의 듀엣 외에도 현아는 솔로 앨범으로 가장 인지도가 높다. 그녀는 ‘강남스타일’이 대중화되기 훨씬 전에 성공한 아티스트로 자리 잡았다. 싸이의 노래가 성공하기 전에 그녀는 이미 4Minute의 멤버였습니다. 그리고 현아가 솔로 활동을 선택한 것은 2010년이었습니다. 

강다니엘

대한민국의 가수이자 작곡가인 강다니엘은 2017년 유명한 아이돌 리얼리티 프로그램 프로듀스 101의 두 번째 시즌에서 우승했습니다. 그는 K-POP 보이그룹 워너원의 결성부터 해산까지의 멤버였습니다. 2019년에는 첫 솔로 앨범 ‘Color On Me’를 발매하며 뮤지션으로서 프로 데뷔를 알렸다.

청하

김찬미는 아이오아이의 리드댄서 겸 보컬로 가장 잘 알려진 멤버였다. 그녀의 파워풀한 보이스와 압도적인 무대 매너는 그녀를 가명으로 만들었다. 청하는 2017년 솔로를 선택하고 첫 번째 앨범 ‘Hands on Me’를 발매했다. 김씨가 텍사스 댈러스에서 8년을 살았다는 점도 주목할 만하다. 그녀는 나중에 가수의 꿈을 추구하기 위해 한국으로 돌아왔습니다.

Dean

Kwon Hyuk 또는 Dean은 대한민국의 R&B 가수, 작곡가, 레코드 프로듀서 및 래퍼입니다. 그는 다른 예술가들과 구별되는 독특한 스타일과 목소리로 잘 알려져 있습니다. 딘은 16세에 K팝 그룹의 음악을 작곡하기 시작했고 20세에는 이미 EXO와 같은 K팝 그룹의 곡을 쓰고 있었습니다. 

헤이즈

는 2011년 방송된 한국 리얼리티 쇼 언프리티 랩스타로 유명해졌습니다. 그 외에도 그녀의 이름은 연예계에서 독특한 예명 중 하나로 간주됩니다. 한 인터뷰에서 그녀의 예명의 유래를 묻자 헤이즈는 자신이 ‘엄청난 영향력’이라고 표현한 미국 래퍼 드레이크의 열렬한 팬이라고 말했다.

Chen

Chen Kim Jong Dae는 대한민국의 싱어송라이터이자 보이그룹 EXO의 리드보컬입니다. SM 엔터테인먼트에 들어가 아이돌 훈련을 시작할 수 있었던 나이는 불과 18세였다. 

그룹 활동에 참여하는 것 외에도 김은 여러 한국 드라마 노래를 작곡하고 연주했습니다. 몇 가지 예는 괜찮아 사랑이야, 언제나, 태양의 후예, 달의 연인 보보경심 려이다.

보아BoA)

보아(보아는 K-POP 싱어송라이터이자 음반 프로듀서이자 배우이다. 그녀는 한국에서 잘 알려져 있을 뿐만 아니라 일본에서도 인기가 있으며 지역에서 널리 알려진 K-pop 아티스트 최초의 인물입니다. 그녀가 세 가지 다른 언어(일본어, 영어 및 중국어)를 유창하게 구사하는 데 도움이 되었습니다. 그녀는 또한 많은 영화와 TV 시리즈에서 그녀의 역할로 인해 트리플 위협입니다.

백현

변백현은 서울에서 태어난 싱어송라이터이자 배우이다. 보이그룹 EXO와 앙상블 SuperM의 멤버이다. 리드 싱어답게 인상적인 가창력과 압도적인 존재감을 뽐내고 있다. 

백현은 솔로 아티스트로서 2019년 데뷔 EP, City Lights를 발표했습니다. 그리고 2015년에는 아이유와 공동 주연을 맡은 한국 드라마 ‘달의 연인’으로 연기 데뷔를 했습니다. 

정은지 정은지

는 에이핑크의 메인보컬로 국내 가요계에서 잘 알려진 인물이다. 그 외에도 응답하라 1997, 바람이 분다, 그 겨울, 트로트의 연인, 힘내라, 언터처블 등의 인기 드라마에 출연했다.

Jay Park

박재범은 한국의 보이그룹 2PM의 전 멤버입니다. 그는 나중에 솔로 활동을 시작하여 엄청난 성공을 거두었습니다. 그는 노래, 랩, 작곡, 음반 프로듀싱, 춤, 연기 등 다양한 분야에서 자신의 재능을 보여주었습니다. 그는 또한 두 개의 독립 힙합 레코드 레이블의 설립자이자 CEO입니다. 또한 그는 ‘태어난 엔터테이너’이자 ‘카리스마 넘치는’ 연기자라는 평가를 끊임없이 받고 있다.

효연

DJ HYO로 더 잘 알려진 김효연은 대한민국의 가수, 래퍼, 댄서로 잘 알려진 걸그룹 소녀시대의 멤버입니다. 그들이 한국에서 가장 인기 있는 K-pop 그룹 중 하나로, 그리고 한국에서 가장 성공적인 녹음 아티스트 중 하나로 성장한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효연은 이제 가요계에서 솔로의 길을 개척하고 있다. 그녀는 자신이 좋아하는 것을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으며, 이는 솔로 작업에서도 드러난다. 아티스트로서 그녀는 또한 DJ, 프로듀서 및 퍼포머로도 활동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