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nTV: 한국 최고의 엔터테인먼트 회사

서양 예술가와 달리 한국의 무용수, 가수, 모델, 배우들은 교육을 받아야 연예계에서 인정받는 아티스트라고 할 수 있습니다. 그렇게 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연기자가 되기 위해 필요한 모든 것을 교육하고 가르칠 유명한 회사에 오디션을 보는 것입니다. 한국에는 다양한 회사가 있지만 전설적인 아티스트를 배출하는 회사는 극소수에 불과합니다. 아래에서 모두 확인하세요. 

빅히트 엔터테인먼트

빅히트 엔터테인먼트는 K팝 슈퍼스타 그룹 BTS의 배후에 있는 회사입니다. 믿거나 말거나 빅히트가 창업 초기에 파산할 뻔했다는 사실을 아는 사람은 거의 없습니다. 그들은 운영이 느리기 때문에 테니스를 치러 일하러 옵니다. 빅히트의 첫 번째 출연자인 케이윌은 계약 1년 만에 회사를 떠났다. 몇 년 후 빅히트와 JYP는 2AM을 공동 매니지먼트하기로 합의했지만 아무 성과도 없었습니다. 

빅히트는 방탄소년단을 위한 전문적인 런치패드 그 이상입니다. 제2의 집이다. 빅히트가 방탄소년단의 초기 성공을 즉각 활용해 차세대 뮤지션 육성에 나서지 않은 이유다. 한편, 방탄소년단의 구성원들이 성장할 수 있도록 끊임없이 혁신하고 지원합니다.

JYP Entertainment

한국의 엔터테인먼트 회사 JYP Entertainment는 GOD, Bi/Rain과 같은 1990년대의 재능을 포함하는 명단을 특징으로 하며 한국의 3대 엔터테인먼트 회사 중 하나입니다.

JYP는 음악 산업의 오랜 역사를 넘어 K-Pop의 발전에 중요한 역할을 했으며 특히 Wonder Girls, 2PM, Miss A 등 장르의 황금 시대에 K-Pop의 발전에 중요한 역할을 했습니다. 오늘날 JYP는 트와이스, 갓세븐 등 세계적으로 유명한 아티스트들을 영입한 레이블로 잘 알려져 있다.

SM 엔터테인먼트

이수만은 SM 엔터테인먼트를 설립했고 이 회사의 파이프라인은 글로벌 K팝 스타를 배출했다. 아시아 최고의 엔터테인먼트 비즈니스는 인재 개발에서 음악 제작, 아티스트 교육, 음악 퍼블리싱, 이벤트 관리 및 콘서트이르기까지 완벽한 범위의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조직에. SM 엔터테인먼트는 한국에서 거의 20년 동안 설립되었습니다.

YG 엔터테인먼트

매니지먼트 회사인 YG 엔터테인먼트는 다른 여러 K팝 인재들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그들은 국제적으로 인정받은 빅뱅 외에도 2NE1, BLACKPINK, WINNER, iKON을 배출하여 업계에 지대한 공헌을 했습니다.

현재 블랙핑크는 YG가 활동 중인 대표 그룹이기 때문에 국내 YG 엔터테인먼트 사옥을 방문하면 다른 블랙핑크 팬들을 많이 만날 수 있을 것이다.

큐브 엔터테인먼트

큐브는 홍승성 전 JYP 엔터테인먼트 대표가 설립한 회사다. 많은 사람들이 JYP Ent. 소유하고 있지만 전혀 그렇지 않습니다. 실제로 큐브는 존재한 짧은 기간에 비평가들의 찬사와 폭넓은 존경을 받았습니다. 회사에서 가장 잘 알려진 아티스트는 비투비와 에이핑크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