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플랫폼에 대한 일반적인 오해는 항상 있습니다. ManTV의 이 기사를 읽을 때 고정 관념을 깨고 그것이 무엇인지 알아보십시오. 알아야 할 온라인 플랫폼에 대한 일반적인 오해는 다음과 같습니다.

온라인 플랫폼은 모든 비즈니스에 필요하지 않습니다

온라인 플랫폼이

성공하려면 플랫폼에 있어야 합니다

온라인 플랫폼 없이도 성공할 수

있다고 생각하는 경우 성공하기 위해 온라인 플랫폼에 있을 필요는 없습니다. 당신은 틀렸습니다. 비즈니스에 온라인 플랫폼이 없다고 해서 성공하지 못하는 것은 아닙니다. 디지털 시대에 성공하려면 플랫폼에 있어야 합니다.

온라인 플랫폼은 오늘날의 디지털 시대에 모든 비즈니스의 필수 요소입니다. 이 기사에서는 온라인 플랫폼에 있어야 하는 이유와 온라인 플랫폼에 있으면 어떤 이점이 있는지 알려줄 것입니다.

모든 비즈니스에는 온라인 플랫폼이 필요합니다

. 온라인 플랫폼은 모든 비즈니스의 필수 요소라는 데 동의해야 합니다. Google과 애널리스트 그룹이 실시한 설문조사에 따르면 소비자의 92%가 온라인 플랫폼이 있는 비즈니스를 친구와 가족에게 추천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온라인 플랫폼은 비즈니스의 중요한 부분이 되었습니다. 기업이 다수의 고객에게 다가갈 수 있도록 하고 확장할 수 있는 좋은 기회를 제공하는 플랫폼입니다.

또한 기업이 고객 및 고객과 상호 작용할 수 있는 플랫폼입니다.

온라인 플랫폼에 대한 표준은 없습니다

. 인터넷은 모든 종류의 커뮤니케이션을 위한 새로운 플랫폼을 열었습니다. 과거에 유일한 플랫폼은 직접 통신에만 사용할 수 있는 전화였습니다. 그러나 오늘날 인터넷은 모든 것을 바꾸어 놓았습니다. 오늘날에는 그 어느 때보다 많은 플랫폼이 있습니다. 다양한 종류의 커뮤니케이션을 위한 다양한 플랫폼이 있습니다. 또한 모든 종류의 커뮤니케이션에 모든 플랫폼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플랫폼 사용법만 알면 누구와도 소통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소셜 네트워킹 사이트를 사용하여 사람들과 연결하고, 포럼을 사용하여 다른 사용자와 이야기하고, 채팅 플랫폼을 사용하여 다른 사용자와 토론하고, 비디오 플랫폼을 사용하여 비디오를 업로드할 수 있습니다.

모든 플랫폼에는 서로 다른 통신 방식이 있습니다

. 모든 플랫폼에는 서로 다른 통신 방식이 있습니다. 일부 플랫폼에서는 다른 사용자와 직접 통신할 수 있지만 다른 플랫폼에서는 다른 사용자와 대화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채팅 플랫폼을 사용하면 다른 사용자와 대화할 수 있고 소셜 네트워킹 사이트를 사용하면 다른 사용자와 연결하고 채팅할 수 있습니다.

플랫폼에서 허용하는 통신 유형은 플랫폼 유형에 따라 다릅니다. 예를 들어 비디오 플랫폼에서는 비디오를 업로드할 수 있고 포럼에서는 토론할 수 있습니다.